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국식 스콘 맛집 안국역 카페 레이어드 (인생사진+데이트코스 추천!)

by 장리즘 2020. 5. 10.

안녕하세요 :)

 

날씨가 정말 따스하니 데이트하기 딱 좋은 날씨에요 *.*

 

저는 연남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카페 레이어드

안국 레이어드로 다녀와봤습니다!

 

레이어드 카페는 워낙 아기자기하고 여성 취향저격 탕탕 해놓은

카페로 유명한데요~

 

인테리어뿐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와 맛까지 보장한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달려갔찌요~

 

 

친구들과 데이트하면서 인생사진 찍으려구요 ㅎㅎ

 

 

 

토요일 점심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아 살짝쿵 대기했습니다 :)

대기하면서 매장앞에 붙어있던 메뉴도 구경하구요!

 

벌써 너무 더워서 대기중에 목이 너무 타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음료 주문할 생각에 두근두근!

 

 

안국 카페 레이어드는 입장하자마자

입이 턱 벌어졌습니다.....

 

압도적인 디저트..헤헤

디저트덕후인 저희는 완전 신나버렸지요!

 

여기보고 저기봐도 다 이쁜 케잌, 파이, 스콘이 가득가득!!!!

 

 

접시 2개를 집고 두 손 무겁도록 골라보자고

흥분해버렸습니다!!

 

영국식 스콘 맛집으로 유명하니 스콘도 골라주고~

 

케잌은 정말 다 맛있을 거 같아서 카페 레이어드 들어간지 한참인데도

결정장애와서 이 앞에서 한참을 서성거렸습니다ㅠㅠ

 

정말 사진만 봐도 너무 행복해지지 않나요?

정말 행복 별거없습니다?!ㅋㅋ

 

 

여자셋이 점심 배불리먹고 먹는 디저트..jpg

ㅋㅋㅋ

 

안국역 카페 레이어드 음료수는

레몬에이드가 맛있더라구요! 체리 어쩌구 저거는 너무 시큼해서

친구가 홍초냐며...하핫

저는 무난한 웨딩임페리얼 아이스티를..(노슈가....그냥 차에요^^)

 

 

스콘은 크림치즈스콘과 갈릭어니언?스콘을 골랐습니다.

케잌은 얼그레이핑크레이디 케잌과 애플시나몬파이~

 

진짜 실패없는 조합이쥬?

 

무조건 맛있을......한입 먹자마자 다같이 완전 환호질렀어요!

 

그치만 음료3개와 디저트4개로 5만원 지출....하핫

 

인생 뭐 있습니까....

 

먹고 살려고 돈버는거지..열심히 회사다녀야할 이유가 또 생긴거쥬?ㅋㅋ

 

사진도 너무 잘나와서 셀카도 많이 건져버렸네요 ~!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지붕?천장을 개방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이런 카페 처음입니다....

 

너무 로맨틱..

 

 

안국역 데이트, 서촌 경복궁 데이트 코스에 무조건

넣으세요....

 

왜 다들 카페 레이어드 찬양하는지 이제야 알았구요?

지금에야 방문한 저는 서울 촌사람입니다...하핫

 

 

이번 주말 날씨도 좋은데!

경복궁 나들이 다녀올 겸 카페 레이어드로 디저트 드시러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헤헷 *.*

 

프로맛집 추천러 장리즘이 추천합니다!

 

단점은... 자리가 조금 다닥다닥..

좀 더웠어요 ㅠ-ㅠ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