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 경복궁 삼청동 맛집추천! 분위기 좋고 맛도 좋고

by 장리즘 2020. 11. 5.

안녕하세요. 요즘 가을하늘 정말 이쁘지않나요?

구름도 많고 미세먼지 없이 공기도 맑고! 최고!

그래서 연차를 쓰고 금요일 점심에 삼청동으로 나들이 갔습니다~!

 

그 몇일전부터 삼청동 맛집, 경복궁 맛집을 찾던 중

옛 기와집 컨셉의 파스타, 피자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예약했는데 평일 12시임에도 예약이 거의 찼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핫한 삼청동 맛집은 평일에도 풀예약...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은 경복궁 맞은편 길가

금호미술관 부근에 있어요!!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은 생각보다 꽤 넓고

마당까지 있어서 여행온 느낌이었어요!!

날이 춥지않으면 창문을 열어주신다고 하니~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에 좀 괜찮은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당 :)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영업시간 중

휴무는 없더라구요!! 최고~_~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주차방법은 발렛해주시니 편하게 가지고 오셔도 되겠어욧!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메뉴판입니다. 

 

완전 갬성갬성한 인테리어에요~

동서양의 콜라보레이션~~~~

 

 

식전빵이 정말 폭신폭신 맛있떠라구요?

발사믹 식초와 올리브오일 맛에 민감하신 울 엄니도 맛있게 드시고!

그리고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식전빵은 1회 무료로 리필되시니

챙겨드세요 히힣

 

 

넷이서 메인 4개 먹기 히히

이럴꺼면 런치코스를 시켜먹을걸 그랬네요?

 

삼청동 맛집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의 메뉴 중 

파스타는 3종류 모두 맛있었고 

버섯피자는 그냥 그랬어요 ㅠ.ㅠ 너무 버섯피쟈 하핫...별 맛이 안났던

버섯덕후도 먹기 조금 힘들었던...ㅎㅎㅎ그래서 반을 남겼지만

파스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모든 메뉴 다 최고~~

 

제가 봤던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리뷰에서

모두 피자 대신 파스타만 강추하더라구요??

그 이유가 있었어요!!

저도 다음에 가면 파스타만 주문하려구여~ㅎㅎ

 

마당뷰~뒷뜰뷰 모두 이쁜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은 저녁에 오시면 전구를 다 켜주셔서

야경도 이쁘더라구요!!

 

삼청동 데이트하러 오셨을 때 드셔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