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용하면서 분위기 좋은 서촌 카페 mk2

by 장리즘 2020. 4. 22.

안녕하세요 :)

 

날씨가 따뜻해지더니 일교차도 심하고 오락가락하네요 ㅠ_ㅠ

 

그래도 주말에는 또 다시 맑아질 예정이라니 희망을 가지고

이번주 존버 해봅시댜 *0*

 

 

저는 공기좋고 볕좋던 지난주말에 

서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서촌 ofr seoul 방문기

 

서촌 소품샵 ofr seoul x 미라벨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매일 나들이 나가고 싶은 날씨입니다 :) 성수 ofr seoul이 서촌으로 이사왔습니다 :) 방문 후기를 적을께요! 서촌 카페 mk2와 서촌 소품샵 ofr seoul은 거리상 많이 가깝습니..

janglism.tistory.com

 

날씨가 좋으니 경복궁부터 안국역, 광화문까지 쭈욱 걸어다니기 좋더라구요!

 

제가 올리는 코스로 다녀보시면 재밌으실 것 같습니다 *3*

 

 

 

여기는 서촌 MK2 카페입니다. 20대 초반

어렸을?시절부터 다녔던 카페인데요!

 

여전히 당근케잌이 유명하고 커피맛도 나쁘지않습니다 :)

(무난무난)

 

 

우선 은은한 조명과 벽에 저렇게 스크래치?로 

인테리어 해둔 부분이 이곳의 시그니처이죠 ㅎㅎ

 

덕분에 포근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것 같습니다^^

 

 

서촌 카페 MK2는

조명이며, 의자, 테이블 등 모든 인테리어 소품들이

딱 서촌과 잘어울립니다.

 

 

메인 창 너머로 보이는 기와지붕이 

이곳의 분위기 모든걸 말해주는 듯 합니다 :)

 

 

 

남자친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저는 초코우유에 에스프레소샷이 들어간 메뉴를

주문해봤습니다 :)

 

제 손톱, 옷, 테이블이 아주 깔맞춤 완성이네요!!

 

기분이 좀 더 업업!!

 

이곳의 조명과 특유의 분위기로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제법있어 

주말에 이정도면 조용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

 

 

경복궁 나들이하시고 서존 카페MK2에 오셔서

목 축이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오후 보내세요!

(이게 5월 가까워 오는 지금 맞는말인지 하핫)

 

코로나19 건강도 조심하시고요!!!

 

모두 오늘 하루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