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숙대입구 조용한 술집 추천! 미미펍 mimipub

by 장리즘 2020. 4. 28.

안녕하세요!

 

숙대 주민 제가 돌아왔습니다 >_<

 

숙대에는 생각보다 술집이 없고

특히나 조용한 술집은 더더욱이 없어요ㅠㅠ

 

그래서 인적이 드문곳에 있는 미미펍에

사람들이 찾는 이유인가봐요~

 

 

내돈내산 숙대 술집 추천글 들어갑니다!

 

미미펍은 숙대 굴다리소곱창 맞은편에 있어요!

 

 

숙대입구역 8번 출구나와서

스타벅스쪽의 굴다리를 지나서

바로

왼쪽으로 돌아 쪼금 오면 바로 간판이 보이지요^0^

 

 

숙대 술집 미미펍 영업시간은

 

매일 18시30분 - 새벽1시까지라고 합니다!

일요일은 단체손님 예약만 받는다고 하네요!

 

숙대에서 단체 모임하기에도 딱 좋겠습니다 ^^

 

 

 

 

 

메뉴판은 위에 참고해주세요 :)

 

저는 숙대 살면서 하이볼 먹고 싶을 때,

칵테일 먹고 싶을 때나

남자친구랑 데이트할 때 찾곤 합니다 :)

 

 

숙대 미미펍은 가벼운 안주가 많아

배부를 때 2차로 찾기 좋더라구요!

 

숙대에 늦은시간까지 하는 술집이 많진 않잖아요~

 

그럴 때 조용한 미미펍오면 딱 좋더라구요~!

 

미미펍은 바 형식으로 된 1층과

4인테이블 2개 2인테이블 2-3개로

이뤄진 2층이 있어요!

 

 

 

저희가 앉은 2층은 이런 구조 ㅎㅎ

저희가 제일 상석에 앉았어요!

 

다행이 저희 앉고 다른팀들이 우르르~~~ㅎ

 

 

숙대 조용한 술집 찾으시면 미미펍이 딱 좋겠습니다 :)

 

2층 자리가 우리가 빌린 것 같고 오손도손 좋거든요.

1층은 바 형태로 되어있어서 숙대에서 혼술하기 좋은 술집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