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산타워 N TERRACE 서울시내 보며 수제맥주 한잔

by 장리즘 2020. 4. 30.

안녕하세요.

 

서울역 닭볶음탕 맛집 호수집 리뷰

 

요즘 날씨가 풀리면서 자꾸 등산이 하고 싶네요?

ㅎㅎ

 

저는 용산구 주민이라 남산을 뒷산이라 칭하며

종종 등산하고는 하는데

 

문제는 올라갈 때 마다

N TERRACE(엔테라스)에서 수제맥주를 퍼먹곤

해서.. 다이어트 효과가 전~혀 없다는거?

 

 

어쨋든 숙대입구역에서 출발해서 1시간만에 

정상에 올랐습니다 ㅎㅎ

 

 

 

서울타워 (남산N타워) N 테라스에 앉으면 뷰가 이러합니다...

좋쥬?

 

바로 옆에 더 넓게 창이 시원하게 나있는 장소가 있는데

그곳은 음식 없이도 앉아 있을 수 있어서 그런지

늘 만석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그 핑계로 맥주한잔...ㅎㅎ

 

 

자리는 스텐딩으로 길게 2테이블 있고 

4인 테이블이 2개 가운데이 있습니다 :)

 

그리고 광장? 같이 N TERRACE 앞에도

테이블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

 

남산타워 1층에 위치해있구요!

(전망대 올라가기 전)

 

이곳에 남산타워 츄러스집, 수제버거집(핫도그),

제일제면소, 올리브영이 있어

 

헉헉대며 올라와서 주워먹기

좋더라구요 헤헤

 

남산타워 수제맥주 판매하는 집인 N TERRACE 메뉴입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해요!

 

 

카페 메뉴도 있어 아이들이랑 오셔서

먹어도 좋겠습니다~

 

 

 

현재 성수동 페일에일이 할인행사 중이더라구요!

 

오렌지향이 나면서 신기한게

같이 시킨 클라우드랑 비교해봤는데

맛이 비슷해요^^;

왜지... 여튼 

 

 

모듬스낵 세트 먼저 먹어줬습니다 :)

 

핫윙, 웨지감자, 새우튀김이 들어있더라구요!

 

알차게 먹고 부족해서

맥주 시킬겸 쥐포세트로 ^0^

 

진짜 남산 등산하느라 땀흘린거 맥주로

보상받는 기분...

 

먹어본 자만 압니다..

 

정말 너무 짜릿하고 피가 흐르는게 느껴지는

기분이랄까요? ㅋㅋㅋ

 

이번주부터 빨간연휴가 붙어있는데 

남산타워 등산 어떠세요?

 

남산타워는 코로나 청정지역이니까

안심해서 놀기 좋더라구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마스크 꼭 착용하시구요^0^

 

그럼 내돈내산 남산타워 수제맥주집 후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