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서촌에서 쇼핑할 곳 찾아? 소품샵 + 에코백 가득한 [서촌 원모어백]

by 장리즘 2020. 5. 7.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져버렸어요!

 몇 일 전까지만 해도 겨울옷을 다시 꺼내야하나..싶었는데

말이죱 *.*

 

날씨도 좋고 이럴때는 경복궁, 서촌 데이트가 최고죠!

 

하트시그널 스콘 맛집 스코프

 

[서촌 스코프] 인생 브라우니, 스콘 맛집 / 내기준 카페 레이어드보다 맛있음

안녕하세요. 맛집만 뿌시고 다시는 장리즘입니다 :) 연휴 6일을 연속으로 쉬고 오니 너덜너덜하네요. 이럴땐 뭐다? 당충전...☆ 헤헤 얼마전 하트시그널에도 나왔던 스콘 맛집인 서촌 스코프(SCOFF) 에 다시 다..

janglism.tistory.com

 

 

길거리마다 꽃도 가득하고 푸릇푸릇해서

걸어만 다녀도 기분이 산뜻해진다구욧 *0*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장소!

 

서촌 원모어백에 다녀왔습니다 :)

 

 

원모어백은 건물을 찾기 살짝 어려우실 수 있어요!!

 

경복궁역에서 음식문화거리를 쭈욱

통과해서 올라오다가

CU편의점 쪽으로 건너면 봉평막국수가 있는데

 

바로 그 옆건물 2층입니다 *0*

 

저는 매번 갈때마다 조금 헷갈리더라구요 하핫

 

 

주변에 인적도 드물어서 ㅎㅎ

그치만 2층 따악 올라가면 다 모여있습니다!

 

서촌에는 오에프알서울, 작은 옷가게들이 있는데

더불어 원모어백도 쇼핑하기 좋은 장소죠!

 

 

짜잔!

 

서촌 소품샵 원모어백 입구에요 *.*

 

세상 아기자기해서 내 마음이 동심으로 물드는 고런 너낌?

 

 

저는 친구들이랑 만나면 무조건 쇼핑을 하더라구요!

어떻게든 쇼핑 구실을 찾아 나서는....ㅎ

 

원모어백이 딱이쥬~!

 

 

 

처음 딱 들어가면 마주치는 이곳!!!

 

매번 올때마다 테마가 바껴서 사진찍는 재미 쏠쏠하다구요 *.*

 

제발 여기서 인생샷 카톡프사 건져주세요! ㅎㅎ

 

원모어백은 아기자기한 소품,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카드부터

특히 에코백이 아주 색깔별로 종류별로 즐비합니다. 

 

 

눈 뒤집어지는거 순식간이쥬...ㅎㅎ

지갑 열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요로코롬 사이즈별, 색깔별로, 종류별로 늘어져있는

에코백들...

 

가격표에 각 디자이너 이름도 적혀있고

세상에 하나뿐인 에코백 사는 그런 느낌이에요!

 

1제품만 가져다 놓으신 것 같아요!

디피를 그렇게 하신 건지 모르겠지만요!

 

 

어쨋든, 가격은 조금 사악해서 갈때마다 슬프지만....ㅎㅎ

그만큼 유니크한 디자인의 에코백이 아주 많습니다!

 

서촌 원모어백 에코백 덕후라면 무조건 와야쥬

 

 

친구랑 저는 에코백에 스티커 덕후라

한움쿰 쇼핑하고 와버렸네요 ㅎㅎ

 

인생은 쇼핑의 연속

쇼핑하기 때문에 일하고

일하기 때문에 쇼핑하는거쥬?

 

모두 이번 주말에는 서촌에서 놀아봅시댜~!!!!!!

 

서울에서만 평생을 산 저는...?ㅋㅋㅋ

서울에서 서촌을 제일 사랑하는데요~

10대 때부터 맛집, 카페 다녀서 그런지

여기만 오면 마음이 편해지고 추억은 방울방울 모드

 

헤헤


에코백 쇼핑 성공하세욧 *.*

 

좋은 하루 되시구요~! 

 

서촌 오에프알서울에서 쇼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