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영동 소고기 암소 맛집 [초원] 추천글

by 장리즘 2020. 7. 1.

안녕하세요. 용산구 주민답게 오늘도 동네 맛집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남영동에는 유독 고기 맛집이 많아요. 최자 맛집, 가브리살 항정살이 맛있기로 유명한 남영돈과 특수부위가 저렴하고 맛있는데 서비스도 좋아 유명한 쌍대포도 있구요. 우선 오늘은 암소 맛집 초원으로 가봤습니다. 

 

 

요즘 소문에 이영자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삼각지역 맛집인 몽탄의 두번째 매장이라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암소 특수부위가 너무 먹고싶어 방문해봤습니다. 

 

 

괜히 안찍으면 서운한 남영돈 암소맛집 초원 메뉴판이에요.

 

소문에는 마늘국수로 입가심 시켜주면 딱 좋다던데, 벌써 기대가 됩니다. 우선 저희는 암소 등심 주물럭을 주문해봤지요. 

 

 

 

초원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조금 내어주신 내장수육도 감칠맛 나고 입맛 돋우기 딱 좋네요. 두근두근.

숯이 들어오고 사장님께서 어떻게 구워야 맛나는지 설명해주시고 떠나셨습니다..히히

 

 

저희가 알아서 레어,미듐,웰던으로 소고기 구워먹으면 되는 시스템이라 나름대로 편합니다. 같이 간 친구는 핏기가 있으면 못먹는데 저는 무조건 핏기 살짝 있을 때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최근에 최자도 왔다갔다던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고기집이지만, 벌써 입소문 타고 있나봐요. 대기 생기기 전에 모두 다녀오셨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게 소주 한잔에 고기 한점 좋은 조화입니다..

 

 

남영동 초원 영업시간은 오후4시부터 밤12시까지 하신다고 해요. 10시에 퇴근하는 친구랑 먹을 곳 찾아 헤매다 딱 맞춤으로 들어갔는데 성공적이었네요. 둘다 아주 만족한 식사였어요.

 

남영동 초원 주차장으로는 뒷편 골목가에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은근 부근에 주차할 곳이 곳곳에 많아서 한번 찾아보세요! 기업은행 뒷편? 주차장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몽탄 2호점이라 불리는 남영동 소고기 맛집 초원. 더 유명해져서 대기줄 길어지기 전에 어서 다녀오세요. 미리 예약해서 단체 회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더위 조심하시구요. 코로나 더욱 조심하시고 멋진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