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WHIA 휘아] 수돗물 유충 꺼져 칫솔 살균기 내돈내산 강력추천!

by 장리즘 2020. 7. 22.

안녕하세요. 

 

수돗물에서 유충이 나와 전국을 발칵 뒤집고 있는데요?

저는 이미 샤워기, 세면대 등에 모두 필터를 설치해 두었지만, 안심되지 않더라구요!

 

특히 내 치아는 소중하잖아요?_?

 

그래서 이번에 칫솔 살균기를 구입해봤습니다.

 

제가 칫솔 살균기를 쇼핑하며 유심히 본 내용은

1. 국내산 칫솔 살균기

2. 휴대용 칫솔 살균기

3. 배터리가 아닌 충전식 살균기로 무선 칫솔 살균기

 

 

이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건 바로 WHIA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였어요!

 

그리고 김희철님이 모델이시더라구요? 왠지 진실된 분일거같은...히히

믿고 구입했지요~

 

 

짜잔.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가 도착했습니다!

 

하나는 집에 붙여놓고 사용할 용도

하나는 휴대용으로 회사에서 사용할 용도로 두개를 구입했어욧!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 구성품은 살균기 본품, 마그넷, 충전USB줄이 들어있습니다 :)

 

 

마그넷이 2개인 이유는 하나는 스페어인가봐요 ㅎㅎㅎ 뒷면에는 이미 자석이 붙어있고 거치할 

화장실 벽에 저 마그넷을 붙여주면 세상 찰떡같이 붙어있더라구요?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를 한달동안 사용한 후기는 진짜 편리하고 사용하는 요즘에

수돗물 유충 사건이 이슈인데, 살균을 해주니까 마음 편히 치카치카할 수 있더라구요?!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 USB충전 마이크로핀이 5핀이라 삼성 갤럭시 핸드폰 충전기랑 같은 거라 

여행가서 사용할때는 핸드폰 충전기만 챙기면 1석 2조겠어욧!!

 

 

한번 완충해두면 30일? 꽤 오래 유지된다고 하니 자주 충전하지 않아도 되서 편리하고 좋네유!

 

아 그리고 칫솔에 묻은 물기는 잘 털고 살균기에 넣어야하구용 

제품이 방수인건 아니라 물에는 넣으면 안된다고 하네욥 ㅠ-ㅠ!!

그리고 저는 괜히 UV LED를 직접 보기 싫어서 칫솔 살균기에 칫솔 넣을때는 실눈뜨고 넣어요...하핫

거의 감으로^^;;;

 

그 점은 조심하셔야겠습니당!!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세상 간편한 휴대용 칫솔 살균기!!

세균 번식이 쉬운 더운 여름에 사용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댜 *0*

이상 내돈내산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휘아 휴대용 칫솔 살균기 가격대는 2만원 대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