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홍대입구/오브젝트 서교점] 홍대 소품/팬시샵 오브젝트 구경 (feat. 스탬플러학과)

by 장리즘 2020. 8. 21.

안녕하세요.

 

저는 홍대입구역(경의선/공항철도) 쪽에 있는 오브젝트 서교점을

방앗간 드나들 듯 오가는 참새입니다. 히히

 

소품샵, 팬시샵이면 세상 행복해하는 1인이지요~

 

오브젝트 서교점은 매일 12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저는 홍대 쇼핑하면 무조건 오브젝트를 추천합니다..히히

왜냐면 정말 2시간은 후딱가요!

 

 

오브젝트 건물 1층은 보통 이벤트죤이에요! 팝업 이벤트를 많이하고~

2층,3층은 다양한 작가들의 스티커, 엽서 등 소품이 있고

4층은 독립서점이죠 *.*

 

 

 

제가 방문했을 때는 스탬플러학과 라고  Peace 회사의 팝업스토어가 진행중이었어요!

8월 23일에 종료되니 이제 곧 종료네요!

 

Peace회사가 스탬플러를 다양한 작가들

'다이노통', '웜그레일테일' 등 과 콜라보한 스탬플러, 집게 등 사무용풂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사무실에서 정말 자주보는 사무용품들인건데

여기 한데모여 있으니 예술적이고 다 가지고 싶고 그렇더라구요?ㅎㅎ

 

 

이 컵은 비매품이었는데 진짜 판매했으면 바로 사왔을 ㅠ.ㅠ

이뿌죠....저 폰트하며 디자인..쉐입 다 이뽀요...취향저격

 

 

스탬플러들의 다양한 색 조합!

하나하나 작품같죠 *.* 그리고 위아래 각각 색조합을

본인이 할 수 있는 코너도 있더라구요?

 

 

제가 을이 아니라 자영업을 해서 갑이었으면...

무조건 샀을 스템플러들 ㅠ.ㅠ

 

 

본인이 원하는 색지를 골라서 미니노트를 만들 수 있는 

코너까지>_<

 

스탬플러 여기서 보니 왜이렇게 이뿐거니??

(심지어 금심이야...)

 

 

2-3층에도 다양한 에코백, 마스킹테이프, 악세사리, 와펜 등이 있어서

구경하고 줍줍 쇼핑해서 나왔지요~!

진짜 한 2시간 걸린듯! 구석구석 봐줘야한다구요!

 

모두 홍대입구역 가시면 오브젝트에서 쇼핑하고 오세욧!

신촌역에서도 가까우니 참고하세요 ㅡ3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