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숙대입구/달볶이] 떡볶이 무한리필집???? 1인 3천원????

by 장리즘 2020. 5. 14.

안녕하세요. 저는 자타공인 모두가 인정하는

떡볶이 덕후인데요!

 

숙명여대 앞 (숙대입구역 가까움) 에

떡볶이 맛도 좋은데 가격도 착하고 무한리필 집이 있다하여 다녀왔습니다 *.*

 

무조건 저는 내돈내산 후기만 씁니다. (단호박)

 

안에 자리는 일자로 된 bar형식으로 10좌석 정도 있는

작은 가게였습니다.

 

 

 

 

우선 방문했을 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엄마아빠랑 남자친구와 기분좋게 착석해

주문을 했습니다~

 

1인당 1메뉴 주문하면 3천원에 저렴한 떡볶이를

무제한으로 리필해먹을 수 있다는

친절한 설명 덕분에~

평소보다 조금 적게 시켜봤어요!!

 

 

달볶이, 순대, 꼬마김밥, 튀김을 모두 1인분만 주문했습니다!

 

총 4명이 방문했는데

둘둘이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모든 메뉴를 반으로

나눠주셨어요 ㅎㅎㅎ

 

 

 

우선 떡볶이 !!

 

이게 0.5인분이라니!!

(1인분을 나눠주셨으니까요 ㅎ)

 

양도 많고 

파가 들어있어 좋더라구요!

 

 

저는 제가 만들어 먹을 때도 떡볶이에는 무조건

파 많~이 많이!!!!

 

그리고 꼬마김밥은 1인분에 다섯줄이 나오더라구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세상 별미...☆

 

 

 

 

 

 

튀김은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시는지 

정말 바삭하고 튀김옷이 깨끗하더라구요!

 

사진에서도 그게 보이시쥬?

 

먹고있으니 어묵국물도 컵에 덜어 주시고 

참..친절...감동...

 

 

순대는 내장없이 ONLY순대만 있어서

내장을 안먹는 저희는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게 0.5인분이에요.....

 

여기 진짜 양 많아요....

 

대식가인 남자친구가 배통통 두들기며 만족해 했습니다

 

방문해 먹어보니 숙대 떡볶이 맛집이 맞더라구요!

 

2년째 여기 살고 있는 저는 왜 지금에야 알았을까요?ㅠ-ㅠ

 

남자친구가 자주오자며 좋아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무조건 밀떡파인데!!!

숙대 떡볶이 맛집 달볶이는 밀가루떡이였습니다!!!!!!

 

 

엄마랑 아주 좋아했지요~~~

 

요즘 날씨가 따스하고 공기도 좋으니 효창공원 산책하고 

숙명여대 앞 떡볶이 맛집인 달볶이 방문 어떠셔요?? *.*

 

숙대 근처는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고

남산도 가까우니 놀기 참 좋아요ㅠ-ㅠ!!!

 

최소 용산 홍보대사...헤헷

 

용산구 주민의 찐 맛집 투어는 계속됩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