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최자로드/후암동맛집/사랑방참숯화로구이] 내가 20번은 넘게 간 보이스코리아 다듀맛집

by 장리즘 2020. 5. 15.

안녕하세요.

 

용산구 맛집만 추천하는 용산구 주민 돌아왔습니다!

 
보이스 오브 코리아에 다이나믹듀오팀이
데려간 맛집이에요! 묵은지 삼겹살이 정말
끝내주는 곳입니다.

후암동 남산 맛집으로 유명한 그리고 최자가 정말 아끼는 곳이라며

최자로드에서 밝혔던

 

 

삼겹살 맛집 사랑방참숯화로구이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예~전 (제 나이대면 알 듯한) 내이름은 김삼순 드라마에서

현빈과 김선아의 엔딩 키스신 장면으로 유명한

후암동 남산 108계단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숙대입구역이나 서울역에서 걷기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전 그냥 걷습니다...ㅋㅋㅋㅋ

용산고 지나서 신흥시장 가기 전에 있어요!!

 

사랑방참숯화로구이는 정말 제가 타지에서 지인이 놀러오면

무조건 ☆1순위☆로 데리고 가는 곳이랍니다!!

 

정말 100이면 100 다 좋아할 곳..!!!

 

묵은지와 삼겹살을 좋아하면요!!!!

 

참고로 2020년 7월부터 2달동안 최자맛집 사랑방참숯화로구이는 리모델링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포스팅하려고 새삼스럽게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제일 유명한게 삼겹살 그리고 돼지갈비랍니다!

 

저는 돼지갈비 2번정도 먹어보고는

역시 삼겹살이 나한테 맞다 싶어서 주문 하지 않는데

 

 

매번 보면 돼지갈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인 듯 합니다!

 

어쨋든 둘 다 맛나다는거!!!!

 

 

 

 

 

삼겹살 2인분을 주문하면 (둘이서 3인분은 무조건 먹습니다)

가게 밖에서 초벌구이를 해서 가져와주세요!

 

덕분에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되니까

성미급한 저에게는 최고의 고깃집이쥬?

 

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무침은 바로 철판에 부어주시구요?

 

 

서비스 된장국마저 미친듯이 맛있는 맛이라 

눈이 바로 뒤집어집니다...히히

 

고기에 철판자국 보이시나요?

저 자국이 있어야 더 맛있다구요!! 왜인지!!

 

아!

 

후암동 고깃집 맛집 사랑방참숯화로구이는 좌식으로 된 방에 10테이블 정도

그리고 다른 공간에 5개 정도 드럼통같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장님과 이모님 모두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종종 손님이 많지 않으면

물냉면 1개 주문하면 2개 주시고 그럽니다..

 

쏘스윗!

 

 

이날은 아니었어요! ㅎㅎ

 

같이 간 친구가 밥을 시켜서 먹고 있었거든요~하핫

 

이집은 냉면도 참 잘하십니다...

 

 

양도 많고 저는 무조건 고기는 냉면에

싸먹는 스타일이라

같이 시켜서 함께 먹거든요!

 

냉면맛이 무조건 중요합니다!

 

특히 저 살아있는 살얼음 필수!!!

 

어쨋든, 용산구 주민이 추천하는 

용산구 삼겹살 맛집

후암동 삼겹살 맛집

최자로드 사랑방참숯화로구이!

 

꼭 가보세요! 진짜 후회없으심댜...

 

저는 2주에 한번씩 가고 있는게 2년이 가까이 되니까요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