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맥하우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숙대 근처 술집 추천!

by 장리즘 2020. 4. 18.

안녕하세요!

 

최자 맛집 남영돈에서 배불리 식사하고

간단하게 2차 장소를 물색하던 중

 

전부터 오가며 봤던

피맥하우스에 들어가 봤습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클릭해서 크게 보셔요)

 

 

피맥하우스 이름 답게 피자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숙대입구역 근처의 남영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피맥하우스는 수제맥주 등 다양한 맥주뿐 아니라

소주, 와인 등 다양한 주종을 판매중이었습니다.

\

 

그리고 수제맥주도 비교적 저렴해서

부담이 적더라구요.

 

 

 

스크린으로 축구도 나오고~

스포츠 경기하는날 딱이겠네요.

 

숙대에서 스포츠경기 보는날 맥주 마시러 와야겠네요 >_<

 

그리고 테이블도 많고 4인 테이블의 좌석이 넓은 편이라

맘놓고 술먹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알콜 아가인 저는 꿀이 들어간 수제맥주인 헤이허니를 주문했습니다.

 

남자친구와 친구는 당연 참이슬 주문했지요. 수제맥주만 취급하는게 아닌 소주,병맥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기본안주로는 프레첼이 아낌없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배불리 먹고 왔기에 조각피자 2종류와

츄러스를 시켰습니다.

 

츄러스가 완전 놀이동산에서 먹는 그맛이였어요.

코로나만 없어도 지금 딱 에버랜드 가기 좋은 날씨인데요 흑

 

 

피자는 피자전문점 답게 훌륭했습니다.

부담 없는 씬피자가 최고에요.

 

 

츄러스로 달달함이 채워지지 않은 저는 코젤다크를 주문했습니다.

 

5900원으로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알콜아가만 아니더라도 몇잔은 마셨을텐데요.

 

피맥하우스 숙대점은 오후 5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하니

늦은 시간 영업하는 술집이 드문 숙대 술집으로는 최고네요.

 

이번주말에도 방문할까봐요.

 

친구가 사준 늦게까지 하는 숙대 피맥하우스 술집 방문기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