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카페추천] 인스타 핫플 송도 감성 카페 스탠다드스퀘어 standard square

by 장리즘 2020. 4. 15.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답답함에 몸을 베베 꼬다가 송도를 다녀왔습니다.

 

동해번쩍 서해번쩍 맛집 킬러 장리즘이에요.

 

송도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송도 센트럴파크 투명보트 타실래요?(클릭)

 

 

송도 카페 스탠다드스퀘어는 건물 지하주차장도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교통도 편리하고 무료주차인점이 아주 만족!

 

 듁스커피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니 큰 기대하였지요.

 

 

작년에 방영한 SBS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도 방영되어 

큰 화제였죠!

 

당시 방송에서 보고 완전 갬성카페구나 싶어서

유진이 지도에 (네이버지도) 저장해 두었던

 

 

바로 그 카페 !

송도 스탠다드스퀘어 (STANDARD SQUARE)

 

귀퉁이의 문이 출입구입니다. 어디가 입구인지 찾았던 1인 하핫.

밖에도 앉을 수 있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이니 애견인들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야외, 실내 모두 착석 가능하답니다.

 

 

 

메뉴판으로는 짜잔!

 

커피메뉴, 음료메뉴도 많은데 디저트도 가득해서

메뉴판이 꽉~ 차 보이네요 ^0^

 

갬성카페는 뭐든 가봐야하는 저는 너무 행복..

 

 

쿠키와 케잌이 유명한 이곳은 디저트 쳐돌이인 저에게는 

완벽한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쿠키 종류가 다양해 고르는데 한참 걸렸네요. 한 10분은 서있던 거 같습니다만?

 

 

총... 3만원 어치는 먹은 우리 테이블.

 

따라와줘서 고마우니

내가 쏜다쏜다!!! (레알 내돈내산 후기)

 

 

저희가 간날이 딱 딸기 티라미슈 마지막 날이라 

운좋게 먹었어요!

 

 

제일 맛있게 먹은 딸기티라미슈

달지 않은 맛에 남자친구들도 잘 먹어주었어요!

 

그리고

 

오레오 스모어 쿠키 4,000원

로투스쿠키 4,000원

 

쿠키는 조금 달았지만 저는 세상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크림모카를 주문했는데 

볼케이노를 가져다 주셨어요 !!

 

카페인이 조금 약한 저에게는 에스프레소가 너무 

쎄지 않을까 걱정해서 시키지 않았던 메뉴인데요.

 

왠걸...

 

위에 뿌려진 다크초콜렛과 크림이 입안으로 들어오면서

뒤따라 들어오는 에스프레소..

 

정말 완벽했습니다.

커피를 잘 모르는 저에게도 너무 맛있게 느껴졌던

거의 원샷으로 때려버린(?) 볼케이노 커피에요.

 

 

저희는 4명이서 쿠키 2개시킨거였는데

쿠키가 이렇게나 잘 쪼개져서 

 

4등분씩 사이좋게 먹었답니다. 

안그럼 싸움나는거 아시죠?

 

 

 

 

추가로 나온 크림모카!

 

몽글몽글 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다른 곳에서 먹던 맛과 비슷하면서도

맛있어서 꿀-꺽 해버렸네요!

 

 

저는 크림모카와 볼케이노 중 고민하신다면 볼케이노로 추천하고 싶어요.

 

 

 

 

물마시는 컵조차 갬성갬성스러운 

송도카페 스탠다드스퀘어!

 

송도 오면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송도 쿠키맛집인 스탠다드스퀘어 

 

다만 카페가 조금 협소하여 4명 이상은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어찌됐던,

 

SNS에서 핫한 송도 갬성 카페 스탠다드스퀘어 STNADARD SQUARE 후기 였습니다.

 

 

모두 이번 주말 답답한 서울 벗어나

탁트인? 송도로 놀러가 보셔요.

 

송도 감성카페 스탠다드스퀘어는 반려동물 애견 동반,

무료주차, 다양한 디저트와 맛좋은 커피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다음에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보트타고 토끼섬 구경한

후기를 풀러 오겠습니다.